티스토리 뷰

 

가을이면 슬슬 첼시부츠가 생각나는 계절이고,
첼시부츠하면 또 아크네 젠슨부츠를 빼먹을 수 없지!!!

거의 10년 가까이 신었던 Aldo 첼시부츠가 더이상은 버틸 수 없다며 ㅋㅋㅋㅋㅋ
그만 놓아달라기에 알아보던 중,,, Aldo 가 국내에서 더이상 구입이 어려워졌다는 얘길 들었다.
참 애정하던 브랜드였는데 너무 아쉬웠던...

 


그렇게 어쩔수없이 새로운 첼시부츠를 검색하는데,
앞코가 날렵하게 빠진 너무 이쁜 부츠를 발견!!!

검색의 검색을 거쳐 그게 이름도 영롱한 젠슨부츠라는걸 처음 알게되었다.
조금만 더 굽이 높았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너무 이뻤기 때문에 바로바로 질러버린💸

Acne Studios 답게 가격은 조금 쎈편이었지만,
그래도 또 한 10년 신을 거니까... 괜찮지 않을까 하는 그런 자기합리화를 하며 구매 :)

 

 

영롱한 핑크박스 Acne Studios

구입처 : SSG닷컴
구입사이즈: 36
평소사이즈: 235

(사이즈팁은 맨 아래에!)

 

 

너무 이뻐!!!!!!!!!!!!!!!!!!!!
저 뾰족한 앞코가 정말 처음 본 순간에 내 심장을 바로 찔러버렸...😜

바로 비닐을 뜯뜯 해서 냅다 신어보았는데
실착하니까 더 이쁘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소듕한 젠슨부츠를 이대로 신고 나갈 수는 없지

오래오래 신으려면 밑창 보강을 해야하니까  >_<

그래서 다시 고이고이 핑크 박스에 넣어두고 주말에 백화점 구두수선집에 다녀왔다.

 

 

내가 밑창보강을 위해 다녀온 곳은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본점) 지하1층 토끼정 옆쪽에 위치한 곳!! 

구두수선으로 꽤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수선장소 : 부산 롯백본점 지하
수선비용: 3만원(현금)
수선종류: 비브람 밑창

수선시간: 1시간 (주말)

 

신발을 맡기고 백화점 한바퀴 쓱 돌고오면 수선 끝!!

 

 

 

 

 

 

지금은 수선하고 룰루랄라 신고 다닌지 한달 정도 되었는데 

"녜.. 제가 구두 밑창 보강을 왜했냐면요 구두를 정말 험하게 신거든요..."

벌써 앞코도 찍어먹구 앞코에 찡도 찍혀버렸구 보강한 밑창도 걸음걸이에 맞춰 닳고있..

차타고 다니면서 별로 걷지도 않는데 왜이런건지 흙 슬프다.

그래도 이쁘니까 이쁘니까 아껴가며 신어야지

 

근데...밑창 닳으면 보강 새로 또하고 또해도 되는건가???

 

 

아, 마지막으로 사이즈 팁!

 

나처럼 오프라인에서 직접 신어보지 못하고 구입하는 경우, 

특히 외국 브랜드들은 사이즈를 업해야할지 다운해야할지 난감한 경우가 많고

사이즈 미스면 택배비 부담하며 교환해야하는데...ㅠㅠ

 

참고하실 수 있게 내 스펙을 적어보자면,

내 경우는 평소 운동화나 구두를 모두 235mm 를 착용하지만

정확히 따지자면 작은 230-235 여서

230을 신으면 작고 235 사이즈를 신으면 적당히 여유있으면서 편한st

 

↓↓↓ 내가 구입한 SSG닷컴의 판매처에 기재된 SIZE 팁 ↓↓↓

애매하쥬? 
아니, 나처럼 235 로 걸치는 사이즈의 경우 업/다운 어떻게 해야하냐고오...😂

그래서 상담을 드려봤는데

 

사이즈와 별개로 발 모양에 따라 다를 순 있지만,

내 경우엔 정 235가 아니라 230-235 이여서 그런지

37 로 주문했으면 정말 여유 있어져버릴 뻔 했다.

즉, 클 수 있다는것! 

 

부츠를 신을때 완전 두꺼운 양말을 신고 헐렁헐렁하게 신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나같은 스펙인 분들은 36 사이즈로 충분할 것 같았다 

 

테스트겸 아디다스 양말을 신고 신어봤는데 운동용 양말이라 두꺼운데도

아디다스까지는 어찌어찌 OK 인 느낌? (등산양말은 아마도 무리😅)

신다보면 발에 맞춰 가죽도 늘어날텐데 첨부터 너무 큰건 별로일 것 같았다. 

 

평소사이즈: 235 (편함)
주문사이즈: 36 (유럽)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어요 

가장 좋은건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시는 거지만, 

혹시 그럴 상황이 되지 않으신다면 구매처에 상담을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728x90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