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갤럭시 지플립3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르고 치솟고 있는데
벌써 100만대가 넘게 팔렸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다 :)

내가 지플립3의 인기를 실감한 건,

내가 SKT 사전예약을 8월에 했는데 무려 9월30일에 수령 했기 때문...😂
사전예약도 일찍 한 편이라 무난히 출시일에 받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기다림이 이렇게 길어질 줄 알았으면 자급제로 구입할 걸 엄청 후회했...

Anyway 한 달 하고도 보름이 걸려 받은 지플립3 라.벤.더
너무 오래 기다린 탓에 받고도 처음엔 사실 심드렁~ 한 기분이었는데😞

근데 예쁜거야
봐도 봐도 또 예쁜거야
흥... 예쁘니까 또 용서가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언박싱 시작합니다 :)

 


"박스입니다.
지플립3가 있구요.
그 밑에 USB 케이블이 있구요 끝입니다."


"녜 충전 어댑터도, 이어폰도 아무것도 없어요"

 


노트10 을 살때 받은 어댑터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그땐 박스를 탈탈 털었더니 폰 케이스도 튀어나오고(!) 그랬는데 이번엔 그런 서프라이즈도 없네😅
너무 친.환.경.적 구나. 이런건 잘도 애플 따라하네...ㅠ

뭐 구성품은 그렇고,
최근 삼성폰들은 액정 필름이 부착되어진 채로 나오는데 지플립3도 그랬다.
지문방지 기능은 없지만 나름 쓸만해서 나는 고대로 사용 중.

 






만약 나처럼 사전예약을 한 경우 삼성멤버스 어플을 통해 사은품 신청을 해야하는데 

Galaxy 구매혜택 모음 > 사전예약사은품 신청 또는 그외 다른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 

 

삼성케어 플러스 1년,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체험 같은 꿀 이용권도 있으니 놓치지 말구 꼭 챙기시길 바랍니댱!!

 

이 모든 건 지플립3 수령 후 개통확인이 완료되어야 신청이 가능하고

개통확인은 지플립3 수령 후 며칠이 걸려야 확인 문자가 오는거 봐선 생각보다 많이 밀려있는 것 같다. 

 

 

 

 


개통확인이 되어야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신청한 케이스가 올텐데...
소문을 들으니 개통확인 후에도 몇주가 걸려야 케이스가 도착한다는 이야기가 있어 

일단 급하게 시.내.에 나가서 폰케이스를 하나 사왔다 :) 

급하게 산거 치곤 너무 이뻐서 만족중 헤헤 

 

 

아 맞다 이거 다들 아시겠찌?

지플립3 는 외부커버화면이 커서 gif 파일로 배경화면을 해두면 이렇게 이쁘게 꾸밀수가 있다 

안그래도 이쁜 지플립3 에 우리새 펭수를 끼얹었더니 이쁨이 두배두배😍

 

 

 

폰화면은 노트10 때와 마찬가지로 에스더버니💗

접었다 폈다 하는게 별거아닌것 같은데 생각보다 더더더 편하구 이쁘다

그리고 역시나 신기함 액정이 접힌다니 와...

 

액정이 약하다는 소문이 있어서 조심조심 써야겠다.

앞으로 2년 잘 부탁해 :)

 

 

 

728x90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