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평소 게장을 엄청엄청 좋아하는 1인인데,전라도 여행을 별로 가본적이 없어서 여수가 게장이 유명한 줄은 몰랐거든요 우연한 기회에 여수 여행을 갔다가 게장 맛집을 발견했어요 어딜 가면 끝내주는 한끼를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하며 서치하던 중 '꽃돌게장 1번가' 라는 곳이 후기도 좋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캬... 역시 내돈내산 후기들은 배신하지 않아 간장게장을 시켰는데 양념게장이 같이 나오구요!?!?!??!이것도 다 먹으면 셀프 존에서 돌게장(간장)을 무료로 더 먹을 수 있더라구요?????여수 인심 무엇!!??!?!? 간장게장 살 가득 찬거 보이시나요?이날 진짜 너무 황홀하게 먹고 돌아와서 집에와서도 계속 또 먹고싶은 생각만 드는거에요근데 여수는 너무 멀어... 그래서 검색을 또 해봤죠 http..

이것은 2022.7월의 이야기 독립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기, 나만 없어 고양이의 예비 집사는 월급루팡 도중 집 근처에 보호소가 있다는걸 알게되었어요.퇴근길 별 생각없이 보호소는 어떤 곳일까 둘러보러만(!) 간 거였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요렇게 되었습니다...?! 둘러보러 들어간 보호소에는 다양한 연령의 다양한 동물들이 있었는데...제가 들어서자 관심을 원하는 것인지 저마다의 방식으로 어필을 하더라구요짖기도 하고 점프하기도 하고 문에 거의 붙어있는 아이들도 있었구요 그와중에 혼자 고요히 눈길도 주지않고 가만 앉아있는 이 아이에게 마음이 갔습니다.멍하니 한곳만 바라보던 나나 가능하면 아깽이를 데려와 성장과정을 쭉 함께했으면 좋겠다던가,어떤 성별의 어떤 성격이었으면 좋겠다던가, 그런 조건들은..

예금금리는 점점 내려가고 내집마련의 꿈은 점점 멀어지던 어느날, '더이상 미룰수없다!' 하는 생각이 들어 아파트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근데 웬걸, 예금금리는 내려갔는데 대출금리는 여전히 높더라구요ㅠ1금융 기준 주택담보대출이 4.0% 를 넘어간다는걸 알게되고 1%라도 낮은 이자가 없을까 찾던중아낌e 보금자리론 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디딤돌대출도 있긴하지만 제 여건 (나이, 주택가격 등) 상 해당되지않았어요) 아낌e보금자리론 은 한국주택금공사를 통해 주택구매를 목적으로 신청가능한 대출로대출관련 서류들을 전자적으로 처리해서 기존 u-보금자리론보다 금리가 0.1%p 저렴해요오프라인이 아닌 어플이나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고 서류를 제출한다는 의미! 상품의 기본적인 조건은 이렇습니다. 유의할 사항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