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서울을 다녀왔다. 

예전에 친구의 추천으로 묵은 적이 있었던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 점을 다시 찾았는데

(그 친구가 일본친구라는 점이 재밌는 포인트 ㅋ 나보다 서울을 더 잘 아는 일본친구🤣)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점은 동대문역에 내리면 도보 5~10분 거리에 있다.

청계천을 건너 나오는 쉑쉑버거에서 우회전하면 나오는 현대시티아울렛 건물에 같이 있다.

 

그...쇼핑몰과 연결이 되어있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나는 유명한 길치라 확인을 해보지 못했고,

나오는 길도 뭔가 쇼핑몰 쪽으로 가면 동대문역사공원역으로 좀 더 빨리 갈수있을것(!) 같았지만

시도해보지 못하고 왔던 길로 되돌아 빙 둘러서 역으로 다녔...다. 

혹시 다녀와보신분 계시면 댓으로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로비는 요즘 많은 호텔들이 그렇듯 14층에 위치하고 있고

이날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이벤트 를 하고 있어서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오겜 노래가 BGM 으로 흐르고 직원분들도 다 오겜 의상을 입고 계셨다 ㅋㅋㅋㅋ

마침 할로윈 무렵이라 재밌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을 하니까 요러케 룸키와 함께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명함과 똑같은 종이를 주었다.

준비를 진짜 많이 하셨구나 생각했다.🤣

 

 

체크인을 하고 옆을 보면 요러케 한쪽에 오겜에 나오는 딱지치기, 달고나 체험은 물론 

의상을 직접 입어볼 수도 있는 포토존도 있었는데  

아... 저는 일정이 있어서 서울을 방문한 터라 아무것도 못해봐서 너무 아쉽다. 

정말 잠만자고 나온...ㅠ-ㅠ

(※ 나중에 들으니까 공동취사실에서 음식도 만들어먹을 수 있고 안마의자도 있다는!!!

다음번에 재방문하게 되면 꼭 다 이용해봐야지 아쉽아쉽)

 

 

 

 

 

 

내가 배정받은 방은 18층 이었고 더블룸이었는데 

약간 의외였던 것은 더블침대가 아니라 싱글 2개를 붙여놓은 거,,,더라는 

중간에 매트리스가 나눠지는 구간이 있어서 대략 한쪽으로 치우쳐서 잤다. ㅋㅋㅋㅋㅋㅋ

 

그닥 잠자리에 대해서는 예민한 편이 아니고 잠귀도 어두운 편이라 쿨쿨 잘 자긴했다.

 

 

내가 묵은 방은 청계천 뷰 였구, 반대편은 남산타워가 보인다는 후기가?

이 방도 그럭저럭 창이 크고 밖이 잘 보여서 나는 좋았다. 

 

방은 생각보다 넓었고 1인이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었지만 흠...2명이라면 약간 빡빡할 것 같았다.

소음은 내가 그닥 잠귀나 소음에 민감한 편은 아니어서 바깥이나 옆방의 소음은 못느꼈구

 

아쉬웠던 점은 굳이 컴플레인을 걸진 않았지만 욕조 청소가 약간 덜 되어있었던 점...

바쁘셨던건지 모르겠지만 좀... 그래서 나는 욕조는 이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일회용품을 줄이는 목적 같긴했지만 슬리퍼가 공용이었던 점도 아쉬운 부분이었다. 

호텔로 돌아오면 신발부터 갈아신고 싶기 마련인데 남이 신었던 신발을 신으려니 좀..🤔

 

 

 

아 체크아웃을 하고 나오는데 뽑기를 하라고 하시던뎈ㅋㅋ 

X 가 나와서 꽝이라 아쉬웠는데 상품이 뭔가 여쭤봤더니, 

오겜처럼 숙박객 X 100원 인가 해서 상금이 있는 거라고 하시던!!!

최대 5만원 까지 있다고 하시던데 아침부터 꽝을 맞으니 마상 떼잉 ㅠ-ㅠ 

 

하지만 SNS 이벤트에 참여했더니 요 오겜 인형을 주셔서 바로 치유됐다~😜

너무 귀여웡 물론 극중에선 전혀 안귀여운 캐릭터지만....🙄

 

 

동대문에 위치하고, 역에서 5~10분거리의 역세권이면서 비용도 저렴해서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인것 같다. 

호텔 가는길에 쉑쉑버거가 있는 것도 가산점!? 

 

다음번에 또 이용할 의사 있고, 다음번엔 룸컨디션이 좀... 깔끔했으면 좋겠다. 

 

 

 

- 내돈내산 끝 -

 

 

728x90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