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3년차, 다들 건강에 관심이 부쩍 높아진 분위기이다. 

 

예전엔 호캉스를 가게되면 방에 콕 들어가 쉬거나

수영장에 (인스타용 사진찍으러😁) 잠시 가는게 전부였다면
요즘은 호텔안에 있는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하고자 호캉스를 가는 사람들도 많다니, 

다들 운동에 건강에 진심이 된듯 하다.

바닷가를 끼고 있는 호텔의 경우,

GYM에 런닝머신 등을 바다 전망으로 배치를 해서 뷰 맛집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대단 👍🏻

 

 

그래서 창원에도 바다뷰 전망은 아니지만 괜찮은 피트니스 클럽이 있다고 하여 다녀와봤다.
"창원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피트니스 클럽"

피트니스(헬스), 수영 그리고 요즘 핫한 골프 연습장까지 갖추고 있어

가성비 좋게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다.

 

 

 

 

 

1. 피트니스 (헬스)

헬스장 입구
GX룸 (현재 GX수업은 코로나로 인해 없고 개인운동 가능 O)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헬스장 전경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별도의 다목적 공간부터
유산소 운동을 위한 런닝머신, 자전거 등이 넓게 비치되어 있고
그 뒤로 근력 운동 기구들이 차례로 늘어서 있었다.

 

내가 몇 개월간 PT 를 들은 경험이 있어서 기본적인 기구들은 쬐끔 깔짝거릴줄(!) 아는 편인데,

신형 기구들이 엄청나게 갖춰져있진 않았지만, 기본적인 근력운동기구들은 잘 구성돼있는 느낌!!?!

 

갠적으로 재밌었던 것은 등, 어깨, 하체, 가슴, 팔 등 각 부위별 운동기구들이 나란히 옆으로 배치가 되어있었던 점

이를테면 오늘 하체운동을 해야지!! 라고 하면
하체운동 기구가 옆으로 나란히 쭉- 있어서 기구를 하나씩 클리어하면서 옆으로 옆으로 이동하는 느낌🤣

그리고 한쪽으로는 덤벨과 바벨, 바 등을 이용해서 맨몸운동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넓게 마련되어있어서
각자 원하는 운동을 여유있게 즐길 수 있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피트니스 클럽같은 다수가 모이는 공간에 가는 것이 조금 꺼려지는데
중간에 저렇게 (조금은과한복장의) 소독을 담당하시는 분이 오셔서 구석구석 소독을 해주셔서 심적으로 안심되는 기분이었다.
호텔이다보니 다양한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니까 방역을 더 철저히 관리하고 계신 거겠지?

 

 

 

 

2. 골프 라운지


이 곳은 골프 라운지!! (닭장st)
두 층으로 구성되어 제일 안쪽 왼손잡이 분들을 위한 라인을 포함해 층별로 각 10개의 연습라인이 있었다.


이 외에도 아래 사진처럼 개별 연습공간을 비롯, 스크린골프도 이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었고

호텔 이용객이나 피트니스클럽 회원들을 위한 골프레슨도 가능하다고.
(*스크린 골프 및 레슨은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함. 상세비용은 호텔문의 )

 

 


3. 수영장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인 관계로 안에서는 사진을 찍기가 조금 민망하여

지나가는 길에 밖에서 간단하게만 사진을 찍었는데,
보이는 것 처럼 작은 실내수영장이고 간단히 이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을 정도?!

 

 


4. 사우나


마지막으로 피트니스 이용 후 사용할 수 있는 사우나가 있는데
여느 호텔에나 있을 법한 무난한 사우나 였다.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습식, 건식 사우나 룸은 이용할 수 없도록 제한하고 있었고

샤워, 목욕 공간 그리고 열탕, 온탕, 냉탕 등은 평범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샤워타월 등이 기본적으로 다 비치 되어있어서 이용하는데 편리했고,
다소 아쉬운점은 헤어드라이어가 너무 약했...던점, 그리고 사우나 입구가 초큼 개방적었다는 점일까?

남/여 사우나 입구가 멀찍히 떨어져있긴 하지만...

사우나 입구가 개방된 형태여서 입구 쪽 락커를 이용하게 된다면 나는 좀 호다닥 숨고싶을 것 같은 구조🙄
문을 좀.. 닫아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열고다니시더라구 ㅎㅎ


 



여기까지 내돈내산 피트니스 클럽 이용후기였구요 :)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728x90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