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득,

신선하고 맛있는 지금 막 만든 건강한 샌드위치 먹고싶다.

 

라는 생각이 막 솟구치던 어느날

인스타에 검색을 미친듯이 했더니 한 까페가 나왔습니다.

 

 

 

WITH J

 

으아니 인간적으로 샌드위치 사진 지금 당장 달려가게 찍혀있잖아요

네 그래서 당장 달려갔습니다.

 

 

 

 

 

 

정말이지 샌드위치 맛집이나 까페가 있을거라곤 상상도 안되는 골목을 지나다보면,

갑자기 나타납니다. 두둥... +ㅁ+

 

당황하지 않고 까페에 들어서면 너무너무 이쁘신 (아마도) 사장님이 계셔서

또한번 깜짝 놀랍니다. 두둥... +ㅁ+

 

까페가 아주 깔끔하고 포장도 너무 예쁘게 담아주세요

이제와 생각해보니 까페에서 먹어본적이 없고 계속 포장을 해서 먹었네요

다음엔 까페에서 먹어봐야겠어요 ^__________^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그때부터 만들어주시거든요

집에 돌아가는 동안 조금 식는데 만들자마자 까페에서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지 (츄릅)

 

 

 

 

 

<제이 샌드위치>

 

WITH J 의 기본 샌드위치인 제이 샌드위치 입니다.

얼마전까지 제가 가장 좋아했던 NO.1 샌드위치 였는데 지금은 바뀌었어요 히힛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신선한 아보카도가 매력적인 이 샌드위치도 진심 JMT 이에요

샌드위치 빵빵한거 보이시나요???

 

 

 

 

 

두개를 포장해와서 이쁜 그릇에 옮겨담으면 짠!

보통 저는 종류를 섞어 포장해와서 하나씩 셋트로 만들어 먹어요 ㅋ

 

 

 

 

 

<게살마요 샌드위치>

 

게살이 듬뿍 들어가서 지금 당장 BAAAAAAM!!! 하고 터질것 같은 게살마요 샌드위치

스아실 제 입맛엔 조금 아주 쪼끔 짰는데 게살이 많이많이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ㅁ<

 

 

 

 

제이 샌드위치와 게살마요 샌드위치를 사와서 하나하나씩 먹어도 JMT

늘 두개씩 사올땐 최애 인(였던) 제이 샌드위치를 꼭 같이 사오기 때문에

이런 조합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 샌드위치 & 제이샌드위치>

 

 

요건 불고기 샌드위치와의 조합...

사진이 왜이렇게 우울하게 찍혔는지 아쉽지만 이 샌드위치도 JMT 입니다.

 

개인적으로 프레쉬한(?) 느낌의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고기보다는 채소나 과일이 들어간걸 선호하다보니 제 취향과는 조금 멀지만,

WITH J 인스타 피셜 최고 인기 샌드위치라는 글을 본것 같아요 ^-^b

 

먹었을때 느낌은... 뭐랄까 다른 샌드위치들 보다 든든해요

역시 고기인가 ^-^ㅋ

 

 

 

 

<제이샌드 위치 & 단호박에그샌드위치>

 

 

그리고 두둥. 올것이 왔습니다.

 

WITH J 의 샌드위치 메뉴를 '도장깨기' 하던 중 왜인지 모를 거부감에

제일 마지막에 시도하게 됐던 단호박에그 샌드위치

 

한입 먹은 순간 후회했어요

 

왜 이제야 먹었는지 후회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JMTGR 에요 최고에요 WITH J 샌드위치 중 NO.1 이에요 (물론 제 기준)

 

단호박에그샌드위치+계란추가

 

이 조합은 진짜 사랑입니다.

만약 가시는 분 계시다면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전 내일도 먹으러 갈거에요 도장깨기 하다보니 쿠폰을 다모아서 아.아 무료 득템! 했거든요

 

 

아, 사실 WITH J 에는 샌드위치 메뉴가 하나

아니다 최근에 뉴 메뉴가 생겼으니 두개가 더있는데요

제가 개취로... 계란 샌드위치를 좋아하질 않아서... 그 둘은 먹어보질 못했어요

계란 후라이는 괜찮은데 으깬 계란은 왠지 안맞아서...

 

누군가 먹어보신 분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늘 사진을 찍기전에 한모금씩 한모금씩 꿀꺽꿀꺽 다 마셔버려서 사진이 없는데

커피&음료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위치는 요기요기 ↓

 

 

 

 

 

 

제가 봐도 너무 JMT 찬양을 해서 오해하실까봐 덧붙이자면

저는 일개 블로거라 이 까페와 아무 연관이 없답니다. 

내.돈.내.산 이라는거 :)

 

 

 

Photo by iphone8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 끝-

 

728x90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