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코로나가 다시금 심해지면서
쉬는날에도 주말에도 집밖을 나가는게 무서워졌는데요 ㅠ

맛집을 찾아다니고 바다를 보러가는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너무너무 우울해요 안그래도 추워서 몸도 괴로운데 마음도 괴로운 요즘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우리 다 알죠?
그래서 푸짐한 패티가 가성비 짱이라는 노브랜드 버거를 다녀왔습니다. 정확히는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죠 흡...

제가 방문한 곳은 부산 경성대 근처에 위치한 대연점 인데요
오전 10시반쯤 되었던가요 눈뜨자마자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주문을 하고 달려갔더니 저희가 1번.... 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확인은 물론 주문까지 미리 온라인으로 하고 가서는 픽업만 할수있으니 이시국에 딱 맞는 포장주문이죠?

부산지역에는 1호점이었던 대연점을 시작으로 이제 3개의 매장이 생겼군요
스마트 주문은 네이버에서 저기 있는 스마트주문 버튼을 통해 간단하게 하실수있어요

주문을 하셨다면 생각보다 빨리 준비되니 서둘러 ㄱㄱ
주차가 불가능한 매장이라 차를 가지고 가시는 경우 조금 불편할 수있어요
저는 친구가 저를 내려주고 근처를 한바퀴 돌고 왔... ㅋ

매장은 요렇게 깔끔하게 생겼고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드시는 분은 거의 없었네요

포장은 요렇게 나옵니다
음료의 경우 무한 리필 형태로 되어있는데 귀찮으시다면 캔으로 주문도 가능해요

저희가 시킨건 NBB시그니처 버거 셋트 와 산체스 버거 그리고 어니언링, 인절미치즈볼 이었는데요

오... NBB시그니처의 경우 맥**드와 비슷한 가격인데 맥**드 보다는 고급지고,
수제버거와 비교한다면 거기엔 못미치는 느낌이었어요 왜 가성비 햄버거라 부르는지 알것 같은 너낌.

저는 산체스 버거가 제 취향이었는데요
평소에 타코🌮 와 아보카도 과카몰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멕시코 요리 맛이 제대로 나요
안에 들어있는 패티도 불맛 제대로구요 굿굿 이었습니다.

반 잘라서 비교비교
왼쪽이 산체스 오른쪽이 시그니처 버거에요

그외 어니언링은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랐고 우리가 평소 아는 어니언링보다는 제가 표현이 안되는데 튀김에 가까운? 기분이었구요
인절미 같은 경우는 치즈볼 보다는 약간 빵집이나 시장에서 파는 찹쌀도넛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제 취향이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부산에 살지않아서 친구집에 놀러간김에 먹은건데 근처에 있으면 자주 사먹을 것 같았습니다 어서 매장이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아쉽아쉽....

728x90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