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인★그램을 보다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차량용 청소기 광고글이 뜨는데, 

자꾸 보다보니 사고싶은것... (물욕)

 

그래서 검색검색해봤으나 몇시간을 충전해서 고장 10분내외 사용이라는

극한의 효율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ㅇㅅㅇㅋ

거의 포기하고 세차장 500원 코인 청소기를 이용해야겠다 하는 찰나,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서 또 한번 물건을 내놨다 하여 검색 ㄱㄱ

 

이름하여 샤오미 차량용청소기 3세대 

(feat. FV2 헤파필터)

 

최신 모델이라 그런지 아직 가격은 이전 모델에 비해 높은 수준이었으나, 

사용시간, 필터, 흡입력 등을 비교해보았을 때 

기존 다른 제품들보다 나아보였고 이정도 가격이면 뭐...

이왕 사는거 신형으로 사자 싶은?! 그런 가성비였다. 

 

박스풀샷은 요런 너낌 

(중고나라 사기 방지를 위해 사진에 워터마크를 크게 삽입한 점 양해바랍니다)

 

약간 큰가? 싶었는데 길고 날렵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가벼웠고, 그립감도 괜찮은 편이었다.

2세대는 흰/검의 사양이 달랐다고 하는데,

3세대는 사양이 흰/검 사양이 동일해 그냥 취향대로 고르면 된다.

갠적으로 때가 타더라도 언제나 화이트!!!를 고르는 편이라 이번에도 히히 

역시나 깔끔하고 이쁘다♡

 

집에서 사용할 경우 박스속 완충 상자를 거치대로 활용가능하니 버리지 마세요 :)

 

 

박스안에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납짝노즐 장착샷-★

이 외에도 보통 구입사이트에서 추가노즐을 증정하니까 잘 살펴보고 구입해야함

(제 경우는 4가지의 멀티노즐을 증정해주었어요 제일 위 박스샷 참조)

 

크기는 대략 요정도 입니다. 

제 손은 대략 17cm 정도 됩니다. 

 

자 그럼 성능 테스트를 하러 가봐야겠죠? 

쏘울이에게 달려가 봅니다. =3

 

 

 

 

 

한동안 청소를 못했더니 바닥이 엉망인... (절레절레)

전원 부분을 꾹- 누르면 켜지고 한번더 누르면 부스터모드가 되는데요 

어어어어어어엄청나게 시끄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시끄러운만큼 흡입력이 오호, 꽤 괜찮네요 

 

500원 코인청소기는 길다란 호스가 차를 탁탁 치기도 하고, 

시간 내에 못할까봐 마음이 급해져서 정신적으로 힘들었는데 

내 청소기로 하게 되니 그런 압박이 없어 좋은 것아요 :)

 

 

 

 

 

청소 후에는 윗쪽에 하얀 버튼을 누르면 먼지통(!) 이 열리니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아, 먼지날려도 한번에 쾅- 비우고 싶다 하는 경우엔 

저 투명 통 자체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열리기도 합니다. 

아마도, 필터 교체시에 열라는것 같은데 쓰레기 비울때도 뭐 열어도 될...듯요?

 

 

 

 

 

문짝에 놓으면 요런 너낌...

아슬아슬하죠? 길다래서 그런지 좀 불안합니다. 

컵홀더에 꽂아도 비슷한 느낌이라 그냥 어디 넣어놓는게 좋을것 같아요 

 

 

 

 

▼ 제원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

 

 

 

본 포스팅은 제 돈으로 구입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